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소설 백작영애와 몸종 (본편) 강추

배ㄱ작영애와 모ㅁ조ㅇ (본편)
파일명용량
백작영애와 몸종 完.zip154.8M

백작가의 외동딸, 아레나의 몸종으로 태어난 움. ‘주문을 외우면 아가씨는 원하는 걸 손에 쥘 수 있어.’ 단 한 번 베푼 우연한 호의, 그리고 주인과 뒤바뀐 신체. ‘명심해, 친절한 하녀 아가씨. 꿈같은 마법은 1년뿐이야.’ 한순간에 백작 영애가 된 움! 그러나 아레나는 약혼이 예정되어 있었는데……. “마음이 바뀌었어, 크리움 영애.” 알로드가 움의 손을 깍지끼며 눈을 한껏 휘어 젖힌 채 웃었다. 그녀의 등줄기에 소름이 돋았다. 그 미소의 주인이 저가 아님을 알고 있었음에도. “결혼까지 쭉 진행해도 괜찮겠어.” 속삭이듯 코앞에 닿은 숨결에 움이 딱딱하게 굳었다. 그녀가 몸을 비트는 순간 알로드가 움의 허리를 휘감았다. 다음 순간, 움의 얼굴이 새하얗게 질렸다. *** 주어진 시간은 단 1년! 반드시 그 안에 이곳에서 벗어나야만 한다. *마크 트웨인의 소설 <왕자와 거지>에서 기본적인 뼈대가 되는 내용의 모티브를 얻었습니다.




현규선생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카피로씨1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오잉쌤
처음보는거 + 이쁜일러스트 = 아묻따 다운로드
갱갱21
받아갑니다~!
바보2045
앗 받고나니 예전에 본 작품 ㅠㅠ 그런데 재미있어요! 안 본 분들 꼭 보세요
이도도도공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면봉살인사건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지이존1
감사히 받아갑니다! 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키라스라
초반에 읽다가 재미있을 것 같아서 킵해둔 작품이었는데 이렇게 저렴한 가격으로 올려주시니 너무 감사드려요 ㅠㅠ
whlwon
왕자와 거지에서 모티브를 얻었다니..어떤 점에서 받았을지 궁금하네요.
할루야
오~룰루랄라! 감사합니다!
에리킬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sahe9322
받아갑니다~!
꼬옥본다아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살만한기32
이거 재미있다고 소문난거예요 (소근소근) 얼른 받으세요 다들~ (소근소근)!!!!!
천사예삐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샵인
좋아하는 작가님 작품이네요...좋은 자료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..잘 볼게요^^
허라려
기대됩니다:)
딸기22
받아갑니다~!
가이번
항상 새로운 작품 감사합니다! 재미있게 볼게요 :)
cplott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걸걸이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woroeyk
오~ 재밌을거 같아 받아갑니다. 잘 보겠습니다^0^/
허라려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미니하니맘
재미있게 보겠습니다^^
26111
이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. 거지와 왕자 이야기에서 모티브를 땄다니 그럼 나중에는 몸종으로 돌아가는 건가요? 귀족을 사칭했으니 원래라면 죽겠지만 로판의 특성상 그렇지는 않을 것 같은데... 궁금하네요. 잘볼게요
sdsssmsss
너무 흥미로운 설정이네요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을께요 ㅎㅎ
알콜요정
재밌을것 같아요~ 와자와거지가 모티브라니... 기대되요~


다운로드